세상속에 골드스미스

대한민국에 취업을 준비, 직장을 다니는 사람들의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토익 성적!
드디어 저도 생애 첫 토익시험을 접수했습니다.

조금이라도 현재 나의 상태가(?) 어떤지 확인해보고 싶은 마음에 11월 특별추가접수로 했습니다. 11월 14일 접수를 했으니까, 시험까지 남은 일수는 12일 남았네요 ;ㅁ;

토익응시료는 39,000원 이지만,미리 접수하지 않아 특별추가접수 때 접수하는 사람들은 10% 가산하여 42,900원을 내야 합니다 ㅠㅠ.. 12월에도 토익을 볼 예정이기때문에 접수를 해야하는데, 한번에 다 접수하면 출혈이 크겠지 하는 생각에 분산 결제(?)~~ 11월 28일 오전8시까지 접수이니까 11월 27일에 첫 토익 시험을 보고 접수를 해야겠습니다.


사실 토익은 앉아서 전부 다 푸는것 부터가 난관인것 같습니다. 너무 힘들어요ㅠ 문제는 푸는것부터 연습을 해야할 것같습니다. 다들 공부 좀 한두달 하고 접수하라고, 돈 아깝다고 하지만, 저는 저를 먼저 살펴보고 그리고 점수를 오르걸 봐야 더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3,000원!! 옷 한번 안 샀다고 생각하고 ㅠㅠ


떨리네요! 생애 첫 토익시험~!!
내년 상반기 6월까지 토익 목표 점수는 850점입니다! OTL... 할,할수있습니다!
블로그에 쓰는 이유도 이래야 노력할것 같기 때문입니다 ^^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곳이잖아요 ^^

무튼, 화이팅 하겠습니다!



생애 첫토익 교재는 어떤걸로 공부할까?

저는 생애 첫 토익 교재로 해커스 토익스타트로 선정했습니다. 이책을 마스터(?)하면 600점은 무난히 나온다고 합니다. 600+@(찍신)으로 나온다고합니다. 처음시작하는 입문 토익 준비생으로는 충분한 교재인것 같습니다. 또 거기에다가 영어단어 기초가 매우 약한 저에게 필요한 단어집 해커스토익 보카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각각의 책을 따로 구입하면

해커스 토익 리스닝 10,710원
해커스 토익 리딩 12,370원
해커스 토익 보카 10,710원 입니다. 세개의 책을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