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의 창업자 데이비드 팩커드는 '마케팅은 너무 중요해서 마케팅 부서에만 맡길수가 없다'라는 말을 했습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특히 요즘에는 마케팅이 매우 중요한 시대입니다. 이제는 조금 더 전략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시대로, 어느 부서에 있건 마케팅 역량은 필수로 꼽히는 스킬중에 하나입니다.
오늘 소개할 포스팅은 휴넷[링크]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MBA 과정 입니다. 휴넷의 마케팅의 학습대상은 마케팅의 체계적인 학습을 원하는 마케팅실무지 및 관리자, 비전공자로 마케팅의 전반을 학습하고 싶은 직장인, 마케팅적 사고를 필요로 하는 관리자 및 경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휴넷 마케팅 MBA과정은 벌써 22기입니다. 그만큼 벌써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였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휴넷 마케팅 MBA가 선택 받은 이유는?
이미 휴넷의 마케팅 MBA는 22기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말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마케팅 과정을 수료하였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기 때문에 여태까지 유지되고 또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는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일반인부터 유명회사들의 이사들도 꼭 수료하고 있는 과정중에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휴넷 마케팅 MBA 실전형 커리큘럼!!
휴넷 마케팅 MBA의 커리큘럼은 마켓 인사이트(소비자&시장분석), STP전략, 신상품전략, 브랜드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마케팅커뮤네케이션 전략 등 실무에서 즉시 활용이 가능하도록 실무수행 중점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즉 수업에서 배운것을 즉시 사용가능 할 수 있도록 터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MBA수업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껍니다.
또한 최신 마케팅 기법 및 트렌드를 반영하여 학습자가 급변하는 비즈니스 상황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국내외 사례 및 최근 이슈가 되는 사례도 대폭 강화하여 최신마케팅 기법 및 트렌드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 각 과정의 주제에 맞는 사례를 기반으로 한 심증강의로 과정 전체를 Warp-Up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알찬 수업 과정입니다. 비지니스에 있는 경영자의 마케팅 실력을 향성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모든 학습자는 과정 시작전과 과정 학습 종류 직후 사전& 사후 자가 진단을 통해 학습자의 마케팅 레벨 테스트는 물론, 학습효과를 측정할 수 있는 과학적인 자가 진단 도구를 제공하고 있어서 현재 자신이 배우고 있는게 실력으로 다가오고 있는지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또 각 과목들의 핵심내용과 학습정리를 하나의 통합 노트의 형태로 제공하는 학습도구로 학습자에게 휴넷 마케팅 MBA과정 전체의 최종 결과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넷 마케팅 MBA 과정 수강생을 위한 혜택은?
휴넷의 마케팅 MBA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휴넷에서는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당연히 휴넷에서 공식 인증 수료증을 수여하며, 마케팅전문가 인증서도 함께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교재무료, 성적 우수자 장학금, 복습 제공, 휴.복학 제도등을 운영하고 과정 수강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대한 좋은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스마트러닝! 모바일을 통해서도 수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한 노력을 하시는 분이나, 경영진에게 효과만점인 이번 22기 휴넷 마케팅 MBA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