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일반적으로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공인인증서 외에 범용공인인증서라는 것이 있습니다. 범용공인인증서는 전자상거래 부분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조금 더 넓은 개념의 공인인증서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지고 있는 제한적(은행,증권사에서 주로발급) 공인인증서의 경우에는 제한되는 항목이 많이 있지만, 범용공인인증서는 전자상거래 활동을 할때 개인의 신분을 확인하는 하나의 신분확인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론을 바로 원하시는분을 위한 정보

 

전자계약, 전자입찰, 전자구매,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등에 사용하실려면 사업자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한국정보인증 -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 추천 사이트

 

 

사업자 공인인증서 발급 받기위해서는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첫번째, 공인인증서비스 신청서 1부
두번째,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세번째, 신청자 신분증 앞,뒤 사본 1부 및 원본지참

 

 

 

 

 

사업자 공인인증서 쉽게 발급 받는 방법


일반적으로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위해서는 해당 금융기관에 직접 방문해야합니다. 이럴경우 시간도 많이 소모되고, 바쁜일정속에 스케쥴을 따로 마련해야 합니다.

 

한국정보인증에서는 사업자용 공인인증서도 발급을 해주며, 또한 방문설치라는 서비스를 통하여 사업자가 있는곳으로 직접 방문하여 공인인증서를 설치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정보인증[링크] 사이트에서 사업자용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을 신청하시면 쉽게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비용


일반적으로 제한적공인인증서가 아닌 범용공인인증서는 발급비용이 있습니다. 전자상거래를 이용하기 위한 수수료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를 사업자 범용 공인인증서 발급 사이트는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