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엑셀 구매 방법 알아보기 / 대학생 엑셀 구입 어떻게 하면 될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중에 인기있는 소프트웨어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오피스(Microsoft Office)입니다. 특히 그중에서 엑셀과 파워포인트는 해당 분야에서 각별히 인정받고 범용성 있게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는 기업뿐만 아니라 대학교등에서 레포트, 수업등을 위해서도 많이 사용되는 유용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일을 할때 오피스의 엑셀이 차지하는 비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학생때부터 엑셀 구매를 하여 오피스를 미리 익히면 기업에 들어가서도 유리한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취업전에 기본적은 소프트웨어를 다룰 수 있는 능력을 자연스럽게 겸비하는 것 이지요.




MS오피스도 많은 버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세월이 흘러가니 조금씩 보완된 새로운 버전이 나오고 있는건데요, 현재는 오피스 2016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배포되고 있습니다.


기존에 2013버전에서 얼마전 2016버전으로 올라갔습니다. 보통 MS는 3년정도의 주기로 오피스 버전을 업데이트하는걸로 보입니다. 기존버전은 오피스2013, 오피스2010, 오피스2007 등을 미루어 추측이 가능하지요.





또한 가격적인 면에서도 굉장히 저렴하게 오피스 정품 구매를 할수 있습니다. 대학생 엑셀 구입의 경우에 특히나 저렴합니다. 엑셀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도 합친 오피스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다는 이야기 인데요,


예를들어 오피스2016의 학생버전의 경우 99,000원에 4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활 4년동안 충분히 사용하는 가격이 99,000원 1년에 24,750원, 한달에 2,000원 정도의 저렴한 비용으로 대학생활동안 정품 엑셀을, 정품 파워포인트를 사용하고 기업체에 입사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지요.





혹시아 오피스2016 버전을 구매했는데 새로운 버전이 나올것이 걱정된다면 염두하지 않아도 됩니다. 새로운 버전의 오피스가 나온다면 무상으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MS오피스는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소프트웨어라고 감히 얘기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시 사용자 변심으로 인한 환불도 가능하며, 믿을 수 있는 정품, 기술지원 서비스 조언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그렇고 많은 사용자들이 활용할 소프트웨어 이기 때문에 MS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오피스 2013 버전 4년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신고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