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오피스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 대학생 오피스 유니버시티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MS 오피스입니다. MS 오피스는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엑세스, 아웃룩 여러 가지 소프트웨어로 구성되어있는 대표적인 소프트웨어입니다.


포함되어 있는 소프트웨어 중에 특히 많이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입니다. 대학에 입학한지 얼마 안 되는 학생들이라면 더욱이 사용할 기회가 많아지고 더욱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가 됩니다. 대학 강의 과제를 하거나 제출할 때 MS 오피스 프로그램인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으로 작성해서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대학생활에서도 오피스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만 대학생활 이후에 회사로 입하하게 된다면 오피스는 더욱더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가 됩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오피스로 업무를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MS 오피스를 구입하고자 한다면 비싼 가격이 부담스럽습니다.

 

회사에 입사한 후에는 회사에서 라이센스를 가지고 PC에 설치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지만 학생 시절에 구매하려면 매우 비싼 가격에 구입하기에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에서도 이러한 사항을 알기 때문인지 대학생을 위한 MS 오피스 365를 출시했는데 그게 바로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MS OFFICE 365 UNIVERSITY) 입니다.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는 기존의 MS 오피스보다 50%가 넘는 할인으로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버시티의 가격은 99,000원으로 4년 동안 최신 버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년에 99,000으므로 1년에 약 25,000원 정도의 가격이며, 매월로 계산하면 한 달에 약 2,000원 수준의 가격으로 정품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생활 4년을 하면서 마음 편히 정품으로 최신 버전의 MS 오피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는 셈입니다. MS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저렴한 비용이라고 해서 기존의 MS 오피스와 차이가 있거나 차별이 있지 않습니다.

 

MS 오피스 365의 버전 중에 하나인 오피스 365 퍼스널(OFFICE 365 PERSONAL)과 같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2대의 PC와 2대의 태블릿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저부터도 노트북과 태블릿을 둘 다 가지고 있는데 양쪽에 다 설치가 가능한다니 실제로 사용하는 비용은 매우 저렴하게 이용하는 셈입니다.

 

 

 

 

 

 

MS 오피스는 현재 오피스 365 퍼스널, 홈, 비즈니스, 유니버시티 등 총 4가지 버전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유니버시티와 퍼스널은 동일 구성입니다. 4가지 버전 전부 현재 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는 온라인에 있는 가상 저장 장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USB나 외장하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내가 저장한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하면 어디서나 손쉽게 접근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MS 스토어 오피스 365 유니버시티 구매 살펴보기

 

 

 

 

 

 

신고


Leave a Comment


to Top